반응형
* KT가 10월 25일 장애에 대한 보상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사태의 심각성 때문인지 실제 장애시간의 10배인 15시간의 보상을 기준으로 정했습니다. 보상에 대한 신청방법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상 대상
* 무선, 인터넷, IP전화, 기업상품, 알뜰폰, 재판매 인터넷 등 KT망을 이용하는 서비스
* 개인 및 기업고객 : 장애시간 89분의 10배인 15시간 기준
* 소상공인 : 서비스 요금의 10일 기준
보상 신청 방법
* KT는 개별 신청의 번거로움과 혼란을 최소화 하고 보상을 못 받는 고객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12월 청구되는 11월분 이용 요금에서 보상액을 감면하여 청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확실한 보상으로 잃은 신뢰를 되찾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
'기타 > 기타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w 광고음악과 출시일과 직업 (0) | 2021.11.03 |
---|---|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지급 대상과 신청방법 (0) | 2021.11.01 |
2022 최저임금은 얼마일까요? (2022년 최저시급) (0) | 2021.10.29 |
얀센 부스터샷(추가접종) 28일 20시부터 예약 시작 (50대는 11월 1일부터 시작) (0) | 2021.10.28 |
백종원의 골목식당 4년 만에 종영 소식(역대 여자MC) (0) | 2021.10.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