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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기타 이슈

[KT 장애 보상] 실제 장애시간의 10배인 15시간 보상 결정

by 스터딩아재 2021. 1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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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가 10월 25일 장애에 대한 보상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사태의 심각성 때문인지 실제 장애시간의 10배인 15시간의 보상을 기준으로 정했습니다. 보상에 대한 신청방법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상 대상

* 무선, 인터넷, IP전화, 기업상품, 알뜰폰, 재판매 인터넷 등 KT망을 이용하는 서비스

 

* 개인 및 기업고객 : 장애시간 89분의 10배인 15시간 기준

* 소상공인 : 서비스 요금의 10일 기준

 

 

보상 신청 방법

* KT는 개별 신청의 번거로움과 혼란을 최소화 하고 보상을 못 받는 고객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12월 청구되는 11월분 이용 요금에서 보상액을 감면하여 청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확실한 보상으로 잃은 신뢰를 되찾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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