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게임

[게임] 디아2 레저렉션 횃불퀘스트 (횃불참/지옥불 횃불 얻는법)

by 스터딩아재 2021. 10. 5.
반응형

 

img


* 사기적인 수치의 횃불참
* 디아2 레저렉션 필수 유닉참 중 하나인 횃불퀘스트라는 앤드컨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유닉참 애니참의 경우는 아래 포스팅 참고
2021.10.05 - [게임/PC게임] - [게임] 디아2 레저렉션 애니참 얻는법 (어나이얼러스/애니힐러스 얻는법)

 

[게임] 디아2 레저렉션 애니참 얻는법 (어나이얼러스/애니힐러스 얻는법)

* 우버디아 잡는법 * 디아2 레저렉션 필수 유니크 참 중 유닉 스몰참입니다. * 기존엔 애니힐러스에서 레저렉션으로 오면서 어나이얼러스로 변경되었습니다. * 애니참을 얻기위해서는 조던링이

studyingazae.tistory.com

 

 

지옥불 횃불 수치

 

타격시 5화염폭풍 +10%
임의직업 올스킬 +3
올스탯 +10~20
올레지 +10~20
시야 +8
30하이드라 10회

 

 

횃불퀘스트 1차 준비물

 

* 횃불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래 열쇠를 3개씩 총 9개 보유해야 합니다. (지옥 난이도에서만 드랍)

1. 공포의 열쇠 : ACT1 잊힌 탑(포가튼타워) 지하5층 백작이 드랍하는 열쇠 (검은습지 웨이)
2. 증오의 열쇠 : ACT2 비전의성역(아케인생츄어리) 소환술사가 드랍하는 열쇠 (비전의성역 웨이)
3. 파괴의 열쇠 : ACT5 보트의전당(홀스오브보트) 니흘라탁(니라트하크)가 드랍하는 열쇠 (고통의전당 웨이)

img
3개의 포탈

 

반응형

 

* 니흘라탁 노가다에 유용한 팁(룬워드 집행자)

 

[디아2 레저렉션] 킥씬 주무기 집행자(구. 법률위반) 제작법 + 니흘라탁 잡을 때 좋은 팁

* 횃불퀘스트를 위해 파괴의 열쇠 노가다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니흘라탁 잡을 때 유용한 팁 공유합니다. * 성기서(팔라)는 그나마 나은데 소서로 열쇠작 하는데 시폭 한방에 죽는 경험 많

studyingazae.tistory.com

 

 

횃불퀘스트 2차 준비물

 

* ACT5 마을에서 1차준비물인 공포/증오/파괴 열쇠를 하나씩 호라드릭큐브에 넣고 조합하면 아래 3가지 위치 중 하나의 포탈이 열립니다.
* 주의할 점1. 겹쳐서 열면 기존 포탈은 못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엽시다.
* 주의할 점2. 한 방에서 세번 조합해야 각각의 포탈이 열립니다. 방 이동하면 이미 연 포탈이 또 열릴 수 있습니다.
* 주의할 점3. 각 포탈의 졸과 보스는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클리어 가능한 스펙인지 몇 번 확인하고 자신있을 때 열도록 합시다.


1. 감시자의 소굴 : 릴리스, 디아블로의 뿔 드랍
2. 고통의 용광로 : 우버 이주얼, 메피스토의 뇌 드랍
3. 잊혀진 사막 : 우버 듀리엘, 바알의 눈 드랍


 

횃불퀘스트 마지막 여정

 

img
트리스트럼

 

* ACT5 마을에서 2차 준비물인 디아블로의 뿔, 메피스토의 뇌, 바알의 눈을 호라드릭 큐브에 조합하면 트리스트럼 포탈이 열립니다.
* 내부에는 메피스토, 바알, 디아가 출현하는데 작성한 순서대로 잡으면 편합니다.

* 디아까지 잡고나면 횃불참이 드랍됩니다.


제발 내 직업 횃불참 나와라.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