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트레블 타운(Travel Town) 신비한 화석 얻는 법 공략

by 스터딩아재 2022. 5. 5.
반응형

신비한 화석

최근 머지 게임류 중에 가장 깔끔하고 할만한 게임 트레블 타운입니다. 다른 미션은 별 공략없이 찾을 수 있으나, 신비한 화석 퀘스트가 도대체 깨지지 않아 알아봤습니다. 찾아도 정보가 별로 없어서 새 아이디로 클리어 후 공유합니다.

 

 

1. 해변 양동이 생산작

해변 양동이

 

양동이는 화석과 모래성을 주는 초기 생산 아이템입니다. 

양동이가 고레벨이 되면 알수없는 편지를 뽑을 수 있게 됩니다.

양동이를 계속 눌러서 매우 낮은 확률로 알수없는 편지를 뽑아야 합니다.

체감 상 운 좋으면 200번에서 운 나쁘면 1000번에 한 번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나오는 모래성은 모아 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 알수없는 편지 4개 합치기

 

저는 운이 좋은 편인지 모르겠지만 번개 1000개 조금 넘게 녹이니 편지가 4개 모였습니다.

이를 합쳐 보물지도 2개로 만들고 지도를 합쳐 섬을 생산합니다.

섬은 보물상자와 같이 보석과 스마일을 주는데 반쪽짜리 화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눌러줍시다. 한번 시계바늘 쿨 돌더니 두번째에 사라졌습니다.

 

신비한 반쪽 화석

 

신비한 반쪽 화석이 무조건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한 번에 나왔습니다.

(만약 저것도 확률로 안 나올 수 있는거면 다시 1번작 ㅠㅠ 끔찍합니다)

 

 

3. 다른 반쪽 구하기

신비한 반쪽 화석 설명

 

반쪽이라길래 똑같은 작업을 또해서 2개 합치는건가보다 했는데,

아이템 설명에 최대 레벨?? 뭐지?? 이상했습니다.

 

 

반응형

 

또 다른 반쪽 화석

 

퀘스트 목록 뒤에 새로운 퀘스트가 생겼네요.이 녀석이 다른 반쪽 화석을 주네요.아무 미션을 10회 클리어합니다.

 

1번 작업 시 모아놓은 모래성을 활용하면 좋습니다.(모래성 3개 꺼내면 퀘스트가 계속 생깁니다)

 

 

4. 완료하기

대망의..

 

다른 반쪽까지 수령하면 두 조각을 요구하는 퀘스트가 다시 생깁니다.퀘스트를 완료해서 온전한 신비한 화석을 얻어 퀘스트를 완료하면 됩니다.

 

하고나니 매우 허무하네요..

 

특별한 보상을 주는 건 아니니 할 거 없을때 천천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