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민생라면 후기] 390원짜리 라면이 과연 맛있을까?

by 스터딩아재 2021. 11. 24.
반응형

 

 

 

평소 이마트24를 자주 이용하는데 우연히 민생라면을 알게되었습니다. 말도 안되는 가격이길래 문득 무슨 맛일까 궁금하여 구매하고 후기 공유 드려요. 이게 재료값이랑 물류랑 마진이 남는지 궁금할 정도네요. 과연 이 가격에 다른 라면과 경쟁력있는 맛을 낼 수 있을까요?

 

 

가격

 

1봉지 : 390원 / 5개 묶음 : 1950원

 

타사 제품의 반 가격도 안 되는 말도 안되는 가격!

 

 

칼로리

 

480 kcal로 일반적인 라면과 비슷합니다.

 

 

 

성분표나 조리법은 특이한 바 없음

 
 

라면먹을 때 영양정보 보면 못 먹죠. 패스~

 

 

스프

 

 
 

 

스프는 가격에 맞게 하나만!

 

스프만 보면 안성면이랑 유사하네요.

 

 

보글보글

 

끓일 때 나는 스프 특유의 향이나 면 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원래 계란 풀어먹는데 최대한 라면 맛을 느끼고자 계란을 안 풀고 먹었네요. ㅠ

 

 

 

순삭 및 총평

 

 

우선 맛은 안성탕면과 매우 흡사했어요.

 

타사 라면 등에서 확 떙기는 특유의 매력 같은 건 따로 없었지만

 

역시 가격이 특장점입니다. 그렇다고 사다고 무시당할 정돈 아니었어요.

 

라면에 추가 재료를 넣어 연구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이런 분들은 비추천

기존 라면에 길들여져 있는 분

 

라면 본연의 맛을 즐겨서 아무것도 안 넣고 드시는 분

 

 

이런 분들께 추천

라면에 김치, 치즈, 삼겹살, 족발 등을 넣어서 드시는 분

 

술만 먹고 들어오면 무슨 맛 인지도 모르고 라면으로 해장하는 분

 

라면을 좋아하는데 돈 없는 대학생, 취준생

 

 

 

그리드형

댓글